2016 Busan Motor Show – HMC Catalog

2016 부산 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관의 차세대 기술과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더욱 풍성하게 즐기기 위한 가이드북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번 가이드북은 ‘New Paradigm’을 컨셉으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모든 것을 더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철학과 전 차종에 담긴 스토리 등을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하였으며, 특히 세련되고 시원한 톤앤매너의 잡지형식 가이드북은 고객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Client

Hyundai Motor Company

DATE

April 2016

CATEGORY

Editorial
Hyundai Design Archive
Shinhan Card "FAN" 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