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san Infracore Brand Book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두산 그룹의 두산인프라코어 브랜드 북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파인아트는 두산인프라코어가 고객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관련된 가치 체계 등을 보여주는 브랜드 북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데 중점을 두어 디자인 하였습니다. 두산 이라는 그룹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인프라코어만의 크리에이티브한 면이 드러나도록 디자인 된 이번 프로젝트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브랜드 북에 맞게 전략적으로 담아냈다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Client

Doosan Infracore

DATE

October 2013

CATEGORY

Brand, Editorial
Hana Bank Brand Identity Manual
GENESIS Launching Mate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