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a Brand Design Identity

매해 전국 입시생에게 전달되는 각 대학의 모집요강 책자. 한양대학교 에리카의 첫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했습니다.
한양의 자음을 모티프로 요강별 책자마다 세련된 컬러를 부여하는 아이덴티티는 에리카만의 젊은 감각을 드러내어 브랜드를 더욱 강하게 전달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책자를 구성하는 내용 또한 더욱 명확하고 이해가 쉽게 정리되었으며, 방대한 자료 속 학생들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레이아웃 디자인을 고심하였습니다.

Client

Hanyang University Erica

DATE

14 February 2019

CATEGORY

Brand, Editorial
2020 Shinhan Financial Group Calendar
Robotics Team Promotional leaf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