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emian Identity Guide

‘하나의 브랜드를 이끌어가는 디자인은 일관적으로 지속할 때 최대의 효과를 가지고 온다.’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래미안 디자인 가이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브랜드 아파트를 만든 래미안과 관련된 모든 제작물이 일관된 비쥬얼 아이덴티티를 가져, 통일된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분양 시 나눠주는 카탈로그와 쇼핑백, 그리고 배너까지 고객과 래미안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일관된 톤 앤 매너를 주는 것은 작게는 고객들에게 한눈에 래미안을 인지할 수 있게 한다는 장점과 크게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느낄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Client

Samsung Raemian

DATE

June 2012

CATEGORY

Brand, Editorial, Identity
2013 Premium Calendar - HMC
Modern Premium image book